sako
Osmanlıca sako kelimesinin Türkçe karşılığı.Üst tarafa giyilen elbise. (Ceket, aba, palto gibi)
Kısaca: SAKO (Suojeluskuntain Ase- ja Konepaja Oy, Civil Guard Gun- and Machiningworks Ltd) 1927'de kurulan Finlandiyalı ünlü silah üreticisi firma üretim merkezi Riihimäkide bulunmaktadır. ...devamı ☟
ㅣlkan - 1 yıl önce
"차마 말씀 못 드린 게 있어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용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역가왕 투표하기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병원 물품 1만2750원을 개인적인 용도로 미스트롯3 투표하기사용했던 걸 현역가왕 투표하기 되갚은 대전의 한 대학생의 사연이 알려졌다.
1일 건양대병원에 따르면 과거 병원물품을미스트롯3 투표하기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했던 사실을 고백한현역가왕 투표하기익명의 건양대 재학생의미스트롯3 투표하기손 편지가 김희수 건양교육재단 설립자 앞으로 도착했다.
손편지에는 과거 자신의 잘못을미스트롯3 투표하기뉘우치는 내용과 더불어현역가왕 투표하기현금 1만3000원이 들어있었다.
익명의 대학생은 편지를 통해 "돈이미스트롯3 투표하기생기면 갚으려고 오랫동안 깊이 생각해 왔는데, 차일피일현역가왕 투표하기미루다가 오늘에서야 보냅니다"라며 "용서해 주셨으면미스트롯3 투표하기좋겠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현역가왕 투표하기고백했다.
병원은 익명의 대학생이 사용한 병원미스트롯3 투표하기물품의 정체를 정확히 파악할 수는 없지만, 병원에서현역가왕 투표하기사용하는 공공물품으로미스트롯3 투표하기추측하고 있다.
김희수 건양교육재단 설립자는미스트롯3 투표하기"시간이 지났음에도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고 되갚은 이번 사연은현역가왕 투표하기우리의 마음을 따듯하게 할 뿐 아니라,미스트롯3 투표하기'인성'과 '정직'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교육철학에 보람을 느낀다"라며미스트롯3 투표하기용서의 뜻을 전했다.
당첨금 5억 원을 받게 된 스피또100 당첨자가미스트롯3 투표하기힘든 상황에도 옆에 남아준 직원들에게 보답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2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74회차미스트롯3 투표하기스피또1000 1등 당첨자 A씨의 사연이 올라왔다.
A씨는 "10년 전 시작한 사업이미스트롯3 투표하기잘 되다가 최근에 어려워지면서 복권을 구매했다. 복권을 확인하는데 처음에는 긴가민가 싶어미스트롯3 투표하기한참을 바라봤다"며 "저 때문에 고생한 배우자가 생각났다. 평소 가족과미스트롯3 투표하기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저에게 복이 왔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10년 동안 힘든 상황에서도 끝까지 함께해 준미스트롯3 투표하기직원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당첨금은미스트롯3 투표하기직원들의 밀린 월급과 대출금 등을 상환하는 데 쓸 예정이다.
“우리의 작은 노력들이 더 따뜻한미스트롯3 투표하기세상을 만들어 세계인의 마음을 사랑으로 채우고 사랑으로 위로하며 세계 평화에미스트롯3 투표하기기여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 장길자미스트롯3 투표하기회장의 말이다. 글로벌 복지 단체이자 UN DGC(공보국) 협력 NGO인 위러브유는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목표로 활동한다.미스트롯3 투표하기1990년대부터 활동을 본격화해 30년 가까이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미스트롯3 투표하기슬로건 아래 인류를 ‘지구촌 미스트롯3 투표하기가족’으로 여기며 사회적 약자의 복지 증진,미스트롯3 투표하기세계인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힘써왔다. 긴급구호, 난민 지원, 물·위생 보장, 지역사회 복지 등 다방면에서현역가왕 투표하기활동을 전개한다. 가족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어머니 사랑’을 통해 지구촌 가족들과 마음을현역가왕 투표하기이어가며 꽃피워낸 희망을 따라가 본다.
위러브유는 2000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02년 새생명현역가왕 투표하기사랑 가족걷기대회, 2003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시작으로 매년 연례 복지 행사를 개최해왔다. 이를 통해 세계 난민과 이재민 구호에 힘쓰는현역가왕 투표하기동시에 양질의 교육을 지원하고, 생명이 위급한 어린이와 복지 취약계층을 도왔다. 20여 년 동안 각국 대사, 외교관을 비롯해 정치·경제·교육·문화·법조계 등현역가왕 투표하기각계각층이 참여하며 자선 행사를 넘어 글로벌 복지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그 과정에서 국내외 지구촌 가족들과 울고 웃으며 가슴 뭉클한 ‘감동 스토리’가현역가왕 투표하기피어났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여 만에 다시 열리는현역가왕 투표하기올 연말 콘서트에서도 국내 복지 소외 가정과 모로코 지진, 리비아 홍수 이재민현역가왕 투표하기등을 도우며 희망의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간 콘서트를 통해 수많은 아이가 새현역가왕 투표하기생명을 얻고 건강한 삶을 살게 됐다. 선천성 복합 심장기형을 앓았던 박민재(1회 콘서트 수혜자·가명) 씨는 3차에 걸친 수술 끝에 건강을 되찾았다. 초등학교현역가왕 투표하기1학년 때 백혈병을 앓았던 김희원(4회 콘서트 수혜자·가명) 씨도현역가왕 투표하기새 삶을 얻어 “제게 꿈을 이루라고 많은 사랑을 주셨다. 그 사랑에 보답할 수현역가왕 투표하기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20회 가족걷기대회로 모인 사랑이 닿은현역가왕 투표하기라오스에서도 최근 따뜻한 소식이 날아왔다. 2019년 11월 위러브유가 물 부족 문제를 해결했던 북부 산간 오지 마을의 주민들과 학생들이 당시의 인연을현역가왕 투표하기잊지 않고 ‘꼭 다시 방문해달라’고 연락해온 것. 당시 위러브유는 정부 기관인 라오국가건설전선을 통해 소수민족 학생들이 다니는 아노중등학교의 오랜현역가왕 투표하기급수난을 알게 됐다. 다각도로 해결 방안을 모색하던현역가왕 투표하기끝에 마을 반대편 산 정상 상수원을 활용해 작은 댐을 만들고, 학교현역가왕 투표하기저수조지 굽이굽이 4000m의 배관을 설치했다. 노후된 저수조, 샤워현역가왕 투표하기시설, 화장실 등도 개보수했다.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회원들을미스트롯3 투표하기주축으로 밤낮없이공사하고, 교직원과 학생들도 힘을 보태 9일 만에 완공했다.
당시 솜파반 무앙라 시장은 “외진 곳에 와준현역가왕 투표하기것도 고마운데, 다른 단체가 성공하지 못한 일을 이렇게현역가왕 투표하기빨리 끝낸 것이 믿기지 않는다. 회원들이 텐트 생활까지 하며 봉사해주셔서미스트롯3 투표하기크게 감동했다”고 감사를 표했다. 학생들도 “산 꼭대기에서 씻을 수 있을 것이라고는 미스트롯3 투표하기생각조차 못 해봤다”며 기뻐했다.